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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의 지정법인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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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합밸리, 임팩트업 사업은 아동 청소년 등 미래세대 취약계층을 위해 교육, 환경,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로젝트다. 홍합밸리는 2020년 5개 임팩트기업을 선발해 코워킹스페이스 지원, 사업비 투자부터 법무, 회계, IR, 마케팅 등 전문가 멘토링과 교육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홍합밸리는 지난달 임팩트  DAY를 운영하고 성과우수팀을 선발했다.  대상은 '나스크'가 차지했다. '나스크'는 ICT를 활용한 어린이 스마트 통학 안심 솔루션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이어 장내 미생물 유전자 기반 유·아동 발달장애인 건강식을 소개한 '진원온원'이 최우수상을, 아동·청소년 대상 게임화 기반 영어 학습 플랫폼을 소개한 '캐치잇플레이'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엠플레어'는 아동 대상 온라인 창의력 교육 솔루션을 내놨으며, '나쁜기억지원개'는  Z세대 익명 고민나눔 메시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홍합밸리의 임팩트업 사업은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임팩트 투자의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